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승기 녹취록 '후크' 권진영 대표 이승기 노예계약 음원 정산 디스패치 내용 (이승기 매니저 울음 터졌다)

by 부수상 2022. 11. 23.
728x90

이승기 녹취록 드디어 터졌습니다.


목차 이승기 노예계약
1. 이승기 녹취록 (디스패치 내용)
2. 이승기 노예계약 내용

이승기 녹취록 (디스패치 내용)


이승기 녹취록 내용 -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 분노에찬 목소리

이승기 매니저 울음도 터졌습니다. 디스패치가 단독 입수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오픈한 이승기 녹취록을 들어보면 9년동안 열심히 일한 이승기 매니저의 서러운 울음에 같이 울것 같은 마음도 듭니다 .

 

2022년 11월 17일 이승기 가수의 음원 "0원" 정산을 요청하는 내용증명, 즉 이승기 노예계약 이슈 이후 후크 엔터테인먼트 대책회의를 열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등장인물 후크 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 후크 엔터테인먼터 이사, 이승기 매니저 등이 등장합니다. 

 

디스패치가 공개한 이승기 녹취록의 후크 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의 분노에찬 목소리 정리해 보겠습니다. 

 

1."나는 어떤 성격이냐면 열이 진짜 받지 나 되게 차분해 그리고 굉장히 이성적이고 날카로워지는 스타일이야"

2. "덜 열이 받으면 야이 씨X아! 이래"

3."내가 너무 무서울 정도야 어렸을 때부터 그게 내 병이야"

4."너무 무서워지고 냉철해져서 쟤가 저러다가 진짜 살인마가 되지, 내가 진짜 악질한 악질 인간이 되지 그거였어"

5."난 굉장히 되게 그렇게 되는데 내가 지금 점점 그렇게 되고 있었어"

6."그냥 이제 뭐 막가란 식으로 내용증명도 보내고 그러니까 막가란 식으로 그냥 뭐 그냥 막 그렇게 나오는 것 같은데"

7."내 이름을 걸고 죽여버릴 거야"

8." 내 나머지 인생을 (쿵) 이승기를 죽이는 데 쓸 거야"

9."씨X 새끼 내가 진짜야"

10."내 남은 인생을 그 새끼를 죽이는 데 쓸거야"

11."진짜 죽여버릴 거야 진짜"

이제는 다들 아시다시피 정산을 못받은건 이승기 가수인데 왜 후크 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는 분노에 차서 계속해서 이승기 가수를 죽여 버린다고 할까요? 무슨 내막이 있는건지... 그런데 디스패치가 터트린 "0"원 정산내용은 너무 정확한 팩트 같았는데요 이후 법적인 공방이 있겠지만 현재로서는 어디로 갈지 모르겠네요

 

또한 이승기 녹취록 속 매니저는 " 개무시 당하고 애들 앞에서 이승기 끝났다고 하고 너도 노선 잘 타라는 말을 하면 어떻게 일을 할 수가 있느냐" 하면서 서글픈 울음을 흘리는 모습이 앞에서 보이는 듯합니다. 

 

디스패치에서 올려드린 이승기 녹취록 전문을 듣고 판단해 볼께요 !!

 

https://youtu.be/NyFERJteEmo

이승기 가수 음원 정산"0원" 내용증명 전달후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권진영대표의 공식 입장

일단 이승기 가수이 내용증명 전달이후 후크 엔터테인먼트 쪽에서는 18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승기 쪽에서 내용증명을 받았고 , 그에 따라 관련자료를 검토해서 원만하게 마무리 짓기위해 노력 중"이라고 입장을 발표했고 

 

이승기 녹취록 이후에는 권진영 대표가 " 모든 것이 제 불찰이고 추후 후크엔터테인먼트나 저 개인이 법적으로 책임져야 할 부분이 명확히 확인되면 책임을 지도록 하겠다"는 의견을 전달한 상태입니다.

 

이승기 음원 "0원" 정산 노예 계약 내용


https://miraegoodstock.tistory.com/7

 

이승기 수입의 모든 것 ("음원 정산, 0원 받았다"의 진실)

누난 내여자니까(진짜 제목 내 여자라니까)로 유명한 슈퍼스타 이승기가 2022년 11월 15일 이승기 음원료 정산 청구 내용 증명을 보내면서 세상에 18년동안 가수로서 "음원 정산,0원 받았다"는 사실

dnomad1.moneyprinter.co.kr

 

2022년 11월15일 이승기가 법무법인 통해서 음원 정산 "0원" 받았다고 후크 엔터테인먼트에 내용증명을 보내면서 이승기 18년 노예 계약 내용이 세상이 알려 졌습니다.

 

물론 이승기 가수가 2004년 "내 여자라니까" 이후 워낙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대 스타가 되어 각종 광고, 드라마, 영화, 예능에서 수익이 났던부분은 제대로된 정산이 이루어 졌을겁니다. 실제로 이승기 수입은 본인이 25세에 재산이 200억이 넘는다고 했으니 제대로 재산을 모았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가수 부분에서는 "마이너스 가수다"라는 가스라이팅으로 이승기 가수를 괴롭힌것 같습니다.

 

선배 가수와의 일화를 보면 더 느껴지는게 후크 엔터테인먼트에서 잘못보내졌던 음원 정산 문자를 보면서 의논할때 선배에게 이제는 "마이너스 가수가 아니다" 라고 했던 일화를 보면 은연중에 계속해서 이승기 가수 머리에 남아있던 내용이었던것 같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 이승기 가수가 음원"0"원을 받았다면 대체 누가 음원 정산에서 플러스를 받겠습니까? 이승기 가수 아니더라도 음원 정산 "0원" 받고 있는 소속사에서 가스라이팅 받고 계신 가수님들은 이기회에 제대로된 음원 정산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승기 가수도 후크 엔터테인먼트및 권진영 대표와 이문제가 잘 해결되어 제대로된 보상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